“너무 좋아서 눈물이 다 날라 그래.” (사)한국나눔연맹과 광주 북구가 계묘년을 맞아 관내 토끼띠 어르신(1939·1951) 100분의 ‘생신 축하 잔치’를 마련했다.
한국나눔연맹은 지난 2019년부터 매해 천안준법지원센터에 김장김치를 지원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올해부터는 생필품·주거비 등 맞춤형 원호 명목으로 1,000만원을 기부하는 등 어렵고 소외된 ...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 산하 기관인 천사무료급식소는 1992년부터 줄곧 한자리를 지키며 소외된 지역 노인들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전하고 있다.
북구는 22일 (사)한국나눔연맹과 업무협약을 맺고 다음달부터 내년 2월까지 관내 독거 어르신을 대상으로 매주 3차례 우유를 배달한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은 모범학생 7명에게 총 175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했고, 소년보호위원 서울소년협의회는 청소년 추천도서 및 졸업생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른 아침 광주 북구의 한 무료급식소. 어르신들이 무료 식권을 받은 뒤 들어가는데요. 구수한 밥 짓는 냄새가 퍼지는 급식소 안, 자원봉사자들이 밥과 설렁탕을 쉴 새 없이 나르느라 바쁩니다.
부여군(군수 박정현)은 최근 (사)한국나눔연맹 이순자 팀장 등 관계자들이 군수실을 방문해 라면 500박스(금 15,000,000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전했다.
익산시와 (사)한국나눔연맹은 7일 익산시청에서 정헌율 익산시장, 안천웅 (사)한국나눔연맹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협력과 적극적인 교류를 통한 나눔 문화 확산 및 지역민의 복지증진을 위...
대한노인회 경북 구미시지회(지회장 최경호)는 1월 19일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이사장 안미란)으로부터 10kg들이 김장 김치 100박스를 후원받았다.
경기 이천시는 이천시수출기업인협의회, 한국농촌지도자 이천시연합회. 이천시연합동문회, MG이천새마을금고, 한국나눔연맹 등 5개 기관‧단체가 한자리에 모여 기탁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