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대표자 안미란)이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천군 지역의 피해 복구를 위해 지난 26일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24일 한국나눔연맹이 예천, 영주, 문경, 청주 등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을위해 구호 물품을 전했다. 구호 물품은 각 지역 지자체를 통해 직접 전달되었으며, 꼭필요한 물품이 전...
사)한국나눔연맹이 11일 초복을 맞아 성주군 어르신 200여 명을 모시고 콘서트 관람 및 음식 대접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단법인한국나눔연맹(대표자 안미란)은 울산 공업탑로터리 인근에서 운영하던 천사무료급식소 울산지소의 대면 급식을 27일 재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대표자 안미란)이 대구광역시 달서구에 위치한 두류공원 코오롱야외음악당에서국가유공자를 초청하여 '한국보훈음악회'를 개최했다.
31일 오후 1시30분께 광주 북구 동강대학교 체육관. (사)한국나눔연맹이 주최하고 광주 북구가 주관한 ‘광주 어르신 효도음악회’ 시작에 앞서 일찌감치 자리를 잡은 어르신들이 들뜬 표정...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에서 운영하는 천사무료급식소 종로지소가 코로나19로 인해 잠정적으로 중단되었던 대면급식을 오는 6월 3일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법무부 해남준법지원센터(소장 안규용)는 2023. 5. 17.(수) 경북 김천시 한국효문화관에서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과 보호관찰 대상자 원호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의 지원으로 담임교사와 학생들이 특별간식과 영화시청을 통해 소통하고 어우러지는 ‘왁자지껄 한마당’으로 한껏 분위기가 고조됐다.
광주는 북구는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총장 안천웅)과 함께 관내 어르신 170여명을 모시고 25일 경북 김천시 한국효문화관에서 효콘서트 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