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나눔연맹(대표 안미란, 구 전국자원봉사연맹)은 지난 6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라면 500박스(1천만 원 상당)를 포천시에 기탁했다.
포천시에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한 지역 기업 및 단체의 기부 열기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
코로나19로 경제적환경에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학대 피해 아동이 거주하고 있는 가정 6곳에 대해 (사)전국자원봉사연맹 기부금으로 분유, 기저귀, 장난감 등 육아용품을 구매해 전달했다고...
트로트 가수 민지가 한국나눔연맹에 라면 300박스를 기탁했다. 한국나눔연맹은 가수 민지가 기탁한 라면을 전국천사무료급식소 대구지소에 전달했다.
법무부 성남보호관찰소(소장 이국희)는 2020. 12. 28.(월) (사)한국나눔연맹으로부터 코로나 19 등으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모범 보호관찰대상자를 위한 엄마의 손맛이 깃든 사랑...
후원도 절반으로 줄어이처럼 무료급식소들이 먹여 살려야 하는 이들은 늘었지만 반대로 후원은 줄어드는 추세다. 코로나19 확산으로 기업이나 개인들의 경제 사정도 좋지 않아져 후원금 액수가 크게 감...
(사)한국나눔연맹은 28일 겨울철 대구 지역 취약계층의 결식 예방을 위한 ‘사랑의 라면’ 나눔을 진행했다. 이번 나눔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별도의 전달식은 갖지 않고 물품...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지난 23일 (사)한국나눔연맹으로부터 김장김치 3천kg을 기탁 받았다.
㈔한국나눔연맹은 최근 인천시 부평구를 방문해 김장김치 3천㎏을 기탁했다.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이사장 안미란)은 지난 21일 부산진구(구청장 서은숙)를 방문하여 사랑의 김장김치(10kg) 300상자(1,20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