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20일 사단법인 전국자원봉사연맹 산하 전국천사무료급식소 종로지소에서 서울 지역 독거노인 100여명을 초청해 합동생일잔치를 개최했다.
사단법인 전국자원봉사연맹이 추석을 맞이해 어려운 삶을 살아가는 보훈가족들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을 지난 20일 진행했다.
지난 9월 13일, 천사무료급식소를 이용하는 1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대한결핵협회 검진팀이 직접 이동검진차량 내 검진장비를 활용하여 검진하였다.
전국보훈음악회는 10월 1일 행사 당일 두류공원 야외음악당을 찾는 국민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도록 열린 문화행사로 진행된다.
사단법인 전국자원봉사연맹이 지난 7월 28일 부산지역의 독거노인 50여명을 초대해 합동생일파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국자원봉사연맹은 지난 13일 평창 국민체육센터에서 평창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독거노인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천사효도콘서트를 열었다.
전국천사무료급식소는 정부의 지원 없이 독거노인들을 위한 무료식사를 제공하는 비영리기관으로써, 전국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
오는 9월 16일(토) 영등포시장 사거리 일원(영등포구 영등포동 3가 6번지)에 독거노인과 빈곤노인을 위한 전국천사무료급식소 영등포지소가 개관한다.
여수시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9월 13일 전국천사무료급식소 여수지소에서 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하여 급식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전국자원봉사연맹(이사장 안천웅)이 주관한 천사 효도콘서트가 13일 오후 평창국민체육센터에서 지역 6·25참전용사 및 어르신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