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9일(토) 서울고등법원의 성지용 고등 부장판사 외 8명이 사단법인 전국자원봉사연맹 산하의 천사무료급식소 서울종로지소에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전국천사무료급식소는 정부의 지원 없이 서울, 경기, 대전,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26개 지역서 소외된 독거노인과 빈곤노인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나누는 비영리 단체(NGO)다.
초고령화 사회의 당면 과제인 독거노인의 고충을 해결하고자 설립된 천사무료급식소는 전국 26개 지역에 설립되어 당장 끼니를 걱정하는 전국의 소외된 빈곤 독거노인들에게 무료로 급식을 제공하며,...
현재 ‘조작’에서 열연중인 남궁민에 대한 해외 팬들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해외 팬들의 국내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5일 2PM 옥택연의 해외팬이 OCN 드라마 '구해줘' 제작발표회를 축하하며 보낸 쌀 화환 100kg를 천사무료급식소에 기부했다
전국천사무료급식소는1992년 설립되어 지역 노인문제와 함께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다양한 나눔활동을하는 전국자원봉사연맹의 산하기간으로써 지역의 70세 이상 독거노인에게 무료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사단법인 전국자원봉사연맹이 오는 10월 13일(금) 소외 지역의 독거노인과 빈곤노인들을 모시고 무료 효도관광을 떠난다고 전했다.
배우 남궁민의 중국 팬클럽 ‘바이두 남궁민바’가 천사무료급식소 부평지소에 쌀 180kg를 기부했다. 이번에 기부된 쌀은 남궁민이 주연을 맡은 SBS 드라마 ‘조작’의 제작발표회...
천사효도콘서트는 평소 문화예술을 접하기 힘든 전국의 소외된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가 정서적 안정감과 고독감을 위로해드리는 행사로 전국을 순회하며 열리고 있다.
독거노인과 빈곤노인을 위해 무료급식을 실시하고 있는 전국천사무료급식소가 거동이 불편해 급식소까지 오지 못하는 노인들을 위해 사랑의 도시락을 배달하고 있다고 밝혔다.